크로스핏 전용 제품인가요?
2020년 02월 10일
팀런치박스는 크로스핏을 위한 제품으로 시작을 하였으며, 뿌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. 우리는 이를 자랑스럽게 여기며 점차 [...]
팀런치박스 제품, 무엇이 다른가요?
2020년 02월 10일
팀런치박스의 제품은 미국의 유명 스포츠웨어 브랜드 및 전세계가 애용하는 제품을 엄선하여 사용할 뿐만 아니라 국내 [...]
고객센터 이용 및 운영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.
2020년 01월 31일
팀런치박스 고객센터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 팀런치박스 온라인 사이트 내 우측 하단의 ‘문의’를 통한 1:1 [...]
교환/반품 주소지는 어떻게 되나요?
2020년 01월 31일
제품의 교환 및 반품은 팀런치박스 ‘문의’를 통해서 접수를 진행하며, 교환/반품을 위한 처리는 팀런치박스에서 진행합니다. 다만 [...]
비밀번호 초기화 신청을 했는데 이메일이 안와요.
2020년 01월 31일
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, 비밀번호 초기화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하며, 가입시 입력한 메일로 비밀번호 초기화 링크를 [...]
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2020년 01월 31일
로그인 페이지에서 로그인 버튼 아래의 “비밀번호를 잊어버리셨나요?” 를 클릭해주세요. 사용자 ID 또는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새로운 [...]
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.
2020년 01월 31일
팀런치박스 온라인에서 ‘내 계정 > 계정정보’를 클릭하면 ‘이름’, ‘대화명’, ‘이메일주소’, ‘비밀번호’ 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수령한 제품의 프린팅 컬러가 모니터 색상과 차이가 있습니다.
2020년 01월 31일
프린팅 색상은 프린팅 방식, 원단 색상 및 재질, 모니터, 디스플레이 설정에 따라 색상의 오차가 발생할 [...]

